UPDATED. 2024-03-25 15:42 (월)

나인우, '철인왕후' 이루어질 수 없는 사랑에 삐뚤어지는 마음... 질투심 폭발!

나인우, '철인왕후' 지독한 짝사랑 앓이... "목이 타 죽을 것만 같아" 

  • Editor. 강병준 기자
  • 입력 2021.01.10 16: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나인우가 tvN '철인왕후'에서 질투심으로 흔들리는 디테일한 연기를 펼쳤다. 

▲ 나인우_tvN 철인왕후_9화_캡쳐
▲ 나인우_tvN 철인왕후_9화_캡쳐

지난 9일 방송된 tvN 토일드라마 '철인왕후' 9화에서 나인우는 사랑하는 마음을 표현할 수 없어 괴로워하는 것은 물론 질투심으로 물들어 삐뚤어지는 마음을 고스란히 담아내며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극 중 나인우는 입 맞추고 있는 김소용(신혜선 분)과 철종(김정현 분)의 모습을 본 뒤 술에 취해 "안된다고 생각하며 할수록 갈증이 나, 목이 타 죽을 것만 같아"라며 진심을 털어놓으며 보는 이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 나인우_tvN 철인왕후_9화_캡쳐
▲ 나인우_tvN 철인왕후_9화_캡쳐

또한 철종(김정현 분)의 숨겨진 계획을 찾기 위해 금의영을 압박하는 팽팽한 신경전의 모습이 흥미진진하게 그려지며 극의 긴장감을 더했다. 

매주 탄탄한 스토리로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는 ‘철인왕후’는 불의의 사고로 대한민국 대표 허세남 영혼이 깃들어 ‘저 세상 텐션’을 갖게 된 중전 김소용(신혜선 분)과 ‘두 얼굴의 임금’ 철종(김정현 분) 사이에서 벌어지는 영혼가출 스캔들이다.

한편, 나인우가 출연하는 tvN '철인왕후'는 오늘(10일) 오후 9시 방송된다.

저작권자 © 위클리자동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 2024 위클리자동차신문.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
모바일버전